도도한 쯔위 > 너른마당

본문 바로가기
missjini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회원로그인

GP
뉴스를 보자
RSS Feed Widget
RSS Feed Widget
RSS Feed Widget

너른마당

도도한 쯔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길소문 작성일17-07-25 12:41 조회53회 댓글0건

본문

1.gif 

누군가를 훌륭한 사람으로 대하면, 그들도 너에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럴때 우리는 좋은 친구하나 있었으면 하고 생각을 하지요. 그리하여 너와 나의 경계가 사라져 그 따스한 사랑 안에 머물게 하소서. 착한 마음은 불운을 이겨낸다. 도도한 쯔위 밥을 먹을 때에는 밥먹는 일에 집중하고 청소할 때에는 온전히 청소하는 행위만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이런생각을 하는 그 순간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떨어져 가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외모는 첫 인상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인생에서 마지막까지 힘이 되어 주지는 못한다. 인생은 만남입니다. 만남은 축복입니다. 도도한 쯔위 사랑보다는 우정, 우정보다는 진실이란 말이 더 잘 어울리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이 세상에 모든 것을 쓰고 남겨놓은 것 없이 가야하는 것이 인생이다. 도도한 쯔위 적이 당신을 겁주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관찰하면 적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할 수 있다. 도도한 쯔위 기도를 많이 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삼가하라. 도도한 쯔위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도도한 쯔위 겨울에 마차를 준비하고 여름에 썰매를 준비하라. 배신으로인해...사랑은 한번 어긋나면 결국엔 깨져버려서 원래대로 돌아가지못하지만. 도도한 쯔위 고향집 고갯마루만 머리에 그려도 어머님이 보입니다. 도도한 쯔위 개는 돌을 던진 사람이 아니라, 돌에게 화를 낸다. 사람은 높이 올라갈수록, 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작아 보이는 법이다. 도도한 쯔위 타자를 이해하는 배려가 아니라, 타자를 인정하는 배려일 것이다. 생각에 머물지 않고 손과 발에 생각을 도도한 쯔위 활기에 가득 찬 소리들, 내가 악보에 그 소리들을 새겨넣을때 나에게 으르렁거리며 폭풍우처럼 쇄도하는 활기에 가득찬 소리들. 그때마다 아버지는 선생님이 잘못 가르쳐 아이가 이렇게 됐다고 도리어 선생님을 나무랐습니다. 친구들과 쌀을 모아 요즈음으로 말하면 불우이웃돕기를 했습니다. 가까이 있는 사람이 진정으로 그를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 준다면 그 사람의 삶은 이미 성공한 것이고 헛된 삶이 아닐 것입니다. 도도한 쯔위 우리는 타인의 말을 들어줌으로써 그를 최고의 상태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인생에서 거둔 성공을 축하하고 인정할 줄 안다. 도도한 쯔위 그래서 생일선물에는 고마워하면서도 삶 자체는 고마워할 줄 모른다. 도도한 쯔위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그는 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도도한 쯔위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변화에 적응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그러면서 더욱 예리하고 통찰력이 있는, 바로 그런 남자이다. 만일 어떤 사람이 그가 지니기에는 너무 큰 것을 갖게 되면 재난을 당하게 된다. 누이만 생각하면 항상 미안한 마음만 듭니다. 이런 내 마음을 알는지.." 도도한 쯔위 명예를 잃은 자는 다른 어떤 것도 잃을 수 없다. 도도한 쯔위 좋은 화가는 자연을 모방하지만 나쁜 화가는 자연을 토해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쪽으로

접속자집계

오늘
1,035
어제
3,141
최대
3,408
전체
883,004
전문번역회사 :::거루:::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역
사업자 등록번호: 214-98-57787
[오늘: 2024-03-29 () (제13주 제89일) 해돋이: 06:22 해넘이: 18:46]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2002-2024 (단기 4357년, 공기 2575년, 불기 2568년) www.gurru.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eXTReMe Tra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