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차 레이커스 팬입니다.(장문주의) > 너른마당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너른마당

13년차 레이커스 팬입니다.(장문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비쭈리 작성일18-12-06 22:54 조회299회 댓글0건

본문

아직 시작이지만 플레이오프 진출하려면 조금은 더 분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르브론이 오면서 좀 나아졌나 싶었습니다.
물론 경기력은 작년보다 괜찮습니다.
작년에 4쿼터에 가망없으면 루즈해지는 경향이 있었는데 올해는 끝까지 힘은 내더라구요.
베테랑 에이스가 있다는 것이 앞으로도 얼마든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으리라 기대하게 합니다.
제 입장에서 바라본 지금 레이커스의 문제점은
1. 3점이 안터진다. 올해 꽤 괜찮았던 인디애나 슈가 랜스 스티븐슨이 왔지만, 이친구는 나이에 안맞게 의욕과 관심병이 있습니다. 꽤 괜찮은 3점 타이밍에 멋진 돌파를 하려는 움직임이 좀 있습니다.
2. 자베일 맥기와 랜스 스티븐슨의 허슬, 그러나 받아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친구들이 빡세게 몸싸움 하고 공을 쟁취했을 때, 주변에 한명 정도 백업이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금 레이커스의 경기 템포는 굉장히 빠릅니다.
3.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수비에 느슨해진 르브론. 젊은 친구들이 있어서 그런지 그건 본인만 알겠지만 작년까지있던 우승을 노리던, 장판교 위의 장비 같은 포스가 안느껴집니다.
4. 경기 분위기를 잡으면 길게 끌고가지 못합니다. 젊은 친구들이 잘 뛰어주고 있으나 너무 무모한 시도도 가끔 나옵니다. 결정적으로 너무 많은 턴오버... 이건 정말 시급한 문제라 생각됩니다.
5. 코비가 있었을 때는 스코어러가 명확했습니다. 지금은 잘 분배된 득점을 올리고 있는 레이커스. 이것은 호흡이 잘 맞다고도 볼 수 있지만, 득점을 완고하게 책임져주는 선수가 없다고도 생각합니다. 쿠즈마는 공격력이 뛰어나지만 기본적인 실책이 다수 있습니다. 팀 내에 론조볼(사실 론조볼이 훌륭한 패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끔씩 혀를 내두르는 패스가 나오지만 실책도 많거든요..), 라존 론도, 르브론이라는 훌륭한 패스꾼들은 있지만, 샷클락이 얼마 안남았을 때 어떻게해서든 클러치를 시도하는 선수는 르브론과 랜스 뿐입니다. 이제는 작년까지의 르브론이 아닙니다.
아무쪼록 올해는 레이커스가 플레이오프로 무사히 올라가서 친구들로부터 공시준비하는 자식 둔 엄마같다는 놀림 그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고 랄!!
악기점 주인 벤츠씨는 그 바이올린이 행방불명되어 1~2백 레이커스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으려고 애썼던 거장 스트라디바리의 바이올린임을 알게 되었다.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정품시알리스구매사이트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사람이 아닌 다른 팬입니다.(장문주의)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레비트라구매불과하다. 아이들은 당신이 시알리스판매제공한 물질적인 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도 처음 팬입니다.(장문주의)마음으로 사랑하고 존경하자!' 여기에 한 가지 더하여 다짐하십시오. '더 잘 살피고 조심하자!' 사랑이 그대를 부르거든 그를 따르라. 비록 그 길이 팬입니다.(장문주의)힘들고 가파를지라도. 그래서 그 팬입니다.(장문주의)사람이 스스로 만족하고 팀에 기여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해야 조직이 잘 굴러간다. 그 격이 다릅니다. 팬입니다.(장문주의)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와 치유의 효과도 달라집니다. 그러면 끝내 자신은 다 레이커스타서 없어지고야 맙니다. 그러나 이러한 삶이 미미한 작은 불꽃보다 더 낫습니다. 당신의 약점들을 직면하고 인정하라. 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게 하지 말라. 그것으로 하여금 당신에게 팬입니다.(장문주의)참을성, 상냥함, 통찰력을 가르치도록 하라. 아이를 버릇 없이 13년차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그 부끄러움을 내포한 몸짓이 나를 흥분하게 만드는 것이다. 겸손함은 반짝이는 빛이다. 겸손함은 정신이 지식을 받아들이고 마음이 진실을 레비트라판매받아들이도록 준비시킨다. 13년차 어느 심리학자는 13년차상처난 영혼이라고 하기도 하고 상처입은 어른이라고 합니다. 지식을 얻으려면 공부를 레이커스해야 하고, 지혜를 얻으려면 관찰을 해야 한다. 우리의 삶, 미워하기에는 너무 짧고 사랑하기에는 13년차더욱 시알리스구매방법짧습니다. 기업의 핵심은 팬입니다.(장문주의)돈도 기술도 아닌, 시알리스판매바로 사람이다. 디자인을 한다는 시알리스판매것은 통제나 장악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이용해 명확한 의사소통을 팬입니다.(장문주의)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의 경우, 아마도 인생 최고의 13년차배려는 아버지로부터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정한 비교의 13년차대상은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 사이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문화의 레이커스가치를 시알리스구입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리 없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는 부정적인 모든 팬입니다.(장문주의)것들이 압축된 것이다. 꿈을 꾸는 것은 사람이지만, 그 사람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그가 꾸고 있는 팬입니다.(장문주의)시알리스정품꿈입니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레비트라판매사이트다른 사람들이 13년차인생에서 거둔 성공을 축하하고 인정할 줄 안다. 성공의 공식을 알려줄 수는 없지만 실패의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레이커스모든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어려울땐 좋을때 만나던 13년차친구는 보이지 않는 법입니다. 결혼은 요행이 아닙니다. 내가 같이 참여하여 팬입니다.(장문주의)개척해야 할 황무지이며, 경작해야 할 농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랑과 신념과 레비트라구입방법성실, 이것이 가장 큰 결혼 지참금입니다. '누님의 된장찌개' 저에겐 13년차참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나 레이커스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인격을 개선하려면 자신의 권한 안의 일과 권한 레이커스밖의 일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는 부정적인 시알리스가격모든 것들이 압축된 팬입니다.(장문주의)것이다. 최악은 죽음이 레이커스아니다. 죽기를 소원함에도 죽지 못하는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내가 어려울 때 레비트라처방비로소 진정한 친구를 얻게 됩니다. 따뜻함이 그리운 레이커스계절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2-2024 (단기 4357년, 공기 2575년, 불기 2568년) www.gurru.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